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가족을 위한 선물 세라젬 V6

박장타자 2023. 10. 18. 07:3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프와 미식에 진심인 박장타자입니다.
집에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만 했는데 이번에 장만했습니다. 바로 의료용 온열기기 세라젬 V6입니다. 안마의자도 고민했는데 부피도 크고 무거워서 요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버전 순으로 V4, V6, V7이 있는데 제가 선택한 건 V6입니다. 구매 전에 체험도 해봤는데 V6 하고 V7 별차이가 없어서 V6으로 선택했어요. V4는 강도가 너무 쎄서 아프더라고요.
색상도 3가지가 있는데 저는 브라운으로 선택!

2일 정도 기다리니 집으로 도착했어요.
아래는 설치 모습입니다.

여러 가지 선택모드가 있어서 원하는 모드로 받을 수 있어요.

이 제품도 한 달 사용 후 후기 남겨드릴게요~~~^^

반응형